Camembert
TRAVEL
CAMEMBERT
NEARBY TRAVEL
# 까망베르 주변여행지
# TRAVEL 01
Petite France
# 쁘띠프랑스

청평댐에서 남이섬 방향으로 호숫가 길을 따라 10km를 가다보면 왼쪽 언덕에 흰색의 예쁜 건물들이 옹기종이 모여있는데 건물만 보면 지중해 연안의 어느 마을 같기도 하고 주위 배경과 함께 보면 알프스산록의 전원마을같은 느낌이 드는 한국안에 작은 프랑스 마을, 쁘띠프랑스입니다. ‘베토벤바이러스’드라마의 촬영지로도 잘 알려져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 자동차로 35분
# TRAVEL 02
Namiseom
# 남이섬

남이섬은 둘레가 약 4km정도 되며, 약 13만평의 넓이로 초생달의 섬으로 섬 가장자리로 강변 산책길, 수십년이상된 나무숲길이 다수 있으며 푸른 잔디와 축구장, 미니동물원, 남이장군묘터, 겨울연가 촬영지, 수상레저 등 다수의 볼거리가 있는 곳으로 수도권 근교에서 가까우면서도 교통이 편리해 많은 이들이 찾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남이섬을 다시 찾게 만드는 것은 배를 타고 남이섬으로 들어가는 것이 꽤나 낭만적이며 풋풋한 첫사랑의 아련함을 다시 떠올릴 수 있기 때문인지 모릅니다.​

  • 자동차로 20분
# TRAVEL 03
Jarasum Jazz Festival
#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은 매년 한 국가를 선정해 그 나라의 대표적인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국가 포커스'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간 : 2019.10.04 ~ 2019.10.06

  • 자동차로 20분
# TRAVEL 04
Gimyujeong station
# 김유정역(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는 옛 강촌역과 김유정역 사이 약 8km 구간을 편도로 운행한다. 강촌역에서 출발해 김유정역까지 갈 수도 있고, 김유정역에서 출발해 강촌역으로 올 수도 있다는 이야기다. 같은 길을 오가지만 김유정역~강촌역 코스가 내리막길이 더 많아 상대적으로 수월하다. 하지만 강촌역~김유정역 코스도 오르막길에서는 페달을 밟지 않아도 레일바이크가 전동으로 움직이도록 설계되어 있어 힘들지 않다. 어느 역에서 출발할 것이냐는 결국 각자의 여행 코스에 따라 선택할 문제. 하절기인 요즘 레일바이크는 오전 9시부터 매 정시마다 2시간 간격으로 하루 5회 운행한다. 데이트 나온 청춘들, 아이들을 동반한 젊은 부부, 중년의 동창생들, 조부모까지 모시고 나온 가족들··· 연령대도, 구성원도 무척 다양하다.

  • 자동차로 25분
# TRAVEL 05
Jade Garden Arboretum
# 제이드가든수목원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그겨울이바람이분다’ 에서 송혜교집으로 널리 알려졌지만 그전에 ‘사랑비’ 나 ‘풀하우스’ 같은 드라마에서 단골배경이 될 정도로 제이드가든은 수려하고 아름다운 곳입니다. 마치 숲속의 숲속 대저택을 방불케 할 정도로 건물이 아름답고 주변 자연환경도 빼어납니다.중부지역에서 생육이 가능한 국내외 유용작물의 수집을 통한 새로운 테마정원을 개발하여 자연생태 교육장을 마련하고 누구나 편안함을 느낄수 있는 서식지 외 보전기관으로서 명품수목원을 추구하는 곳입니다. 홈페이지: http://www.jadegarden.kr/

  • 자동차로 20분
# TRAVEL 06
Resort Ellisian River Village
# 리조트 엘리시안강촌

슬로프는 초,중,상급 별로 실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부대시설로는 렌탈하우스, 스키학교, 의무실등이 있습니다. 보통 12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개장하며 야간에도 운영합니다. 경춘선 강촌역에 있으며 스키시즌 중에는 수도권 전지역에서 단지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 자동차로 30분